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네이버 애드포스트 심사통과하는 방법! 적은 방문자수로도 가능합니다!

참고로 제 블로그는 일방문자 평균 80명~100명정도, 이웃은 30명도 안되는 소박한 블로그에요!

몇년전에도 소소하게 일상과 메이크업 제품 리뷰를 올리긴 했지만, 이번처럼 본격적으로 블로그를 시작한것은 겨우 한 달 전입니다.

애드포스트 광고신청은 어제 처음 했고, 오늘보니 글들에 광고가 붙어있네요!!!

제가 할수있다면 여러분도 충분히 하실 수 있습니다! :)

애드포스트 심사를 한번에 통과하는 좋은 블로그의 비결은 뭘까요?

1. 잭팟이 터지는 효자 글이 한두개 정도는 있는 게 좋다.

- 제 블로그는 일방문 100 미만의 작은 블로그이지만, 제가 포스팅한 글 중 두개정도는 조회수 3천이상의 글이 있어요.

2. 오랫동안 꾸준히 글을 올려보세요.

- 저는 몇년 전에도 제품 솔직사용 리뷰나 일상등을 올렸고, 약 한달 전 정도에 애드포스트라는 블로그광고를 달 수 있다는 걸 안 후에 블로그를 더 열심히 하고있어요. 예전에 한번이라도 블로그를 사용한 적이 있다면, 한달남짓한 기간에 열심히 양질의 컨텐츠를 포스팅하신다면 승산이 있습니다.

3. 글을 쓸 때, 주제에 따라 항목을 나눠놓는 게 좋아요.

- 일상. 맛집. 연예인. 국내이슈. 해외이슈 등, 본인이 포스팅하는 글의 주제에 따라 항목을 나눠놓고 일관성 있게 포스팅하는 게 좋습니다.

그래야 재방문율이 높습니다.

4. 글은 최대한 간결하게, 핵심만 담아서 쓰는 게 좋아요.

- 사람들이 정보검색을 위해 유튜브 대신 블로그를 보는 이유는 하나입니다. 영상에 쓸데없이 할애하는 시간을 줄이기 위해서죠. 따라서 최대한 간결하게 핵심만 담아 글을 쓴다면 사람들이 그 글을 더 많이 찾을 수밖에 없습니다.

5. 내가 쓰고싶은 글 반, 사람들이 보고싶어하는 글 반을 쓰세요.

- 저같은 경우는 제 일상글을 주로 올리지만, 국내이슈에 대한 글도 종종 올립니다. 물론 국내이슈에 대한 글이 조회수는 훨씬 높습니다. 생산성 있는 블로그를 운영하고 싶다면 사람들이 읽고싶어하는 컨텐츠를 올리는게 먼저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