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극강의 피부표현을 도와주는 정샘물같은 비비..!너의 이름은 컬러본 매직실키비비!! BB cream 종결자!

★★이 포스팅은 제품따위 받지않은 순수한 코스메틱 덕후의 간증글입니다. 광고글이 아닌 간증글! 할렐루야!



커버력 최강 극강의 인생비비를 추천하겠소..
오늘의 말투는 선비말투요.. 시작하겠소..
지금은 밤이고 귀찮아서 해당본사의 사진으로 대체하겠소.. 양해바라오... 본인은 두통이나 샀소... 인증부터 시작하겠소!
인증을 하려해도 구매시기가 3개월이 넘으면 지워지나보오..
인증은 생략하겠소.. 내돈주고 두통샀소...
(원플러스 원이었기 때문이오..)
나는 싼걸 좋아하오 ..


이 요물비비의 이름은...! 컬러본매직실키비비요!!!!!!!!
내 여러분들께만 특별히 알려주는 비비요... 다른사람들한테는 알리지 마시오... 나만 하얗고 잡티없어보이고싶은게 여자마음 아니겠소..?


아 힘들다 ㅋ 그만해야겠네요 힘드네요 저말투 ㅋ
사진부터 투척할게요 제 인생비비

위메프에서 판매중인 제품이에요, 다른데도 찾아봤는데 위메프가 젤 싸구 정기적으로 구매 가능해요!
만원안되는 가격이네요 ㅎㅎ 저는 초창기 딜할때 구매해서 원플원으로 샀던 기억이..!

사실 화장품 쓰시는 분들은 두가지 파로 나뉘죠?
비비파와 파데파 보통 나는 화장을 좀 오래했다 색조갖고 장난질좀 할줄 안다 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파데로 넘어오죠
근데 에스티로더 더블웨어수준아닌 이상 일이만원짜리 파운데이션의 커버력은 ...그저 썬크림대용정도죠. 저는 냉정히 그렇게 말할게요

★★★★★막간을 이용한 비비와 파데의 차이!(신입여대생 드루와, 학생들 드루와)


그럼 비비를 쓰는 분들은 뭐냐? 쌩얼과 극강의 차이가 나는 분들이 보통 비비를 많이쓰죠, 즉, 커버력과 바르기 쉬움 등의 장점때문에 거의 사용한다고 생각해요, 저역시도 그건 인정합니다
 그거 아세요? 바르는 방법이 아예 다르답니다 ㅎㅎ
파데는 온 얼굴에 점처럼 콕콕콕 찍어놓고 스펀지로 두들기기만 해야해요, 절대 문지르시면 안되요 파데는
근데 비비는 그냥 여러분 바르시는대로 슥슥 아무렇게나 바르셔도 상관은 없어요 ㅎㅎ 물론 두들겨서 바르면 좋겠죠, 근데 사실 별차이없습니다.

여튼 저는 파데도 쓰구, 저 비비도 사용해요,
파데는 화사하고 가볍게 화장하고싶을때, 그리고 그냥 평소화장할때 사용합니다



그리고 제가 컬러본 비비를 사용할때는 하나!
극강의 피부표현으로 뭔가 나를 다 쳐다봤으면 좋겠을 때!

저 비비는 탁월한 두가지를 갖추고있어요.

저는 밝게화장하는 쿨톤인데, 저아이가 딱 그래요 쿨톤
레알 쿨톤 딱 쿨톤그냥 그리고 심지어 뭔가 남들보다 좀 더 환해보여요 진짜루!
발라보면 느낌와요 딱 진짜 오 오늘 뭔가 좀 하얗구나 화장 잘됐어 오늘 화사하구나 오늘 버스타면 훈나미가 자리좀 비켜주겠구나(ㅈㅅ)



게다가 커버력이 ㅎㄷㄷ... 저 주근깨있고 홍조도 있는데 세상에
다가림... 진짜류... 다가림...



물론 파데보다는 좀 무거운 텍스쳐에요. 인정. 근데 솔직히 비비는 뭐가됐든 파데보다 좀 더 무겁고 유분기가 더 많고 좀더 내 얼굴 답답하게 하는애가 비비잖아요 그쵸? 예?(따짐)

이쯤에서 사진 투척!
물론 제사진 아니구 본사 사진 걍 귀찮아서 퍼왔어요 ㅋ
지금 침대누워있어서 일어나서 사진찍기가 귀찮기두 하구...☞☜


 

저 딜에는 컨실러도 있는데, 전 사지않았어요. 컨실러는 더샘이니까요. (단호) 보시다시피 워터프루프에요. 대개 워터프루프 비비는 약간 꾸덕한느낌이 있긴하지만 뭐 비비는 원래 애초부터 파데보단 무겁습니다. 피부에 양보합시다.

저는 1호 누드베이지를샀어요. 하얘보이고싶은 욕망이죠.
고민하시는 분들은 1호사세요. 전 후회안하니까요(단호)

물론 목색과 좀 달라질수는 있지만 괜찮아요. 이제 겨우 봄이니까 얇은 목티 입으세요. 아니면 목에도 약간 칠해주시는걸 추천
그정도로 밝냐구요? 네. 진짜 피부 엄청하얀분이 바르시는거 아니라면, 대개 모든 밝은피부보다 저 1호가 좀 더 밝습니다.
사세요. 화사한 피부표현을 극강으로 해줍니다 저 효자 비비가..!♥

음... 참고로 제친구한테 제가쓰던 첫 병 나머지를 줬는데
그친구도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밝고 커버력끝내주는 비비인건 인정했어요 ㅋㅋㅋㅋㅋㅋ 역시!
그친구 ㅋㅋㅋ닥터자르트 비비쓰다가 잃어버렸는데, 안쓰러워서 제꺼 우선 임시방편 하라구 줬어요.. 저는 아직 한병 남아서 새로뜯었구요 ㅋㅋㅋ
안쓰러워라... 닥터자르트 비비면 얼마여.. 시상에나...

여튼!
컬러본 비비!

제가 화장하는 중고생이였으면 필수로 샀을거에요 ㅋ
싸고 하얘지고 커버잘되니까 ㅋ. 학생들은 보통 그런거 좋아하니까..
근데 저는 어른이어도 단연코 추천해요.
바르면 이뻐요 피부표현이 일단

꿀조합 알려드릴게요 여기서 ㅎ
컬러본비비+엘리샤코이 분홍색 수분크림(사진참조)=꿀광흰피부탄생

요게 엘리샤코이 분홍수분크림!
저거는 진짜 물이 있다고 믿겨지는게, 온도차이있는곳에 두면 물이 뚝뚝흘러나와요, 수분팩하기도 좋고 다용도로썼는데..
비싸지고 용량도 줄어서 요즘은 안쓰구있어요 ㅠㅠ 초심으루 돌아오길!!! ㅂㄷㅂㄷ...

여튼 제 인생템비비였습니다.


총평가를 해보자면
발림성 ★★★★(바르고나면 촉촉하지만 바를땐 뭔가 섞어바르시는게 좋아요ㅜ 좀 꾸덕한 편!)
용량★★★★★(소량사용해서 꽤오래써요 거의 10개월가까이쓴듯?)
가격★★★★★(진짜... 가성비 핵, 가성비의 끝 컨실러가 더샘이라면 비비는 컬러본)
밝은화장★★★★★(바르는 순간 환하게 얼굴이 살아남)

단,  5시간 이후에는 다크닝이 있으니 반드시 수정화장 해주셔야되요 ㅎ 근데 또 수정화장하고 미스트한번 촥 뿌리면 살아나더라구요 역시 효자템

이 제품을 써야할 사람
1.첫 미팅, 소개팅에 난 얼굴 밝고 잡티없는 극강의 피부표현달인이야, 봐라. 해야할 때.
2.내가 개강여신까진아니지만 적어도 너희들보단 밝은 피부표현과 극강의 잡티커버의 달인이다. 하고싶을때.
3.신입생인데 뭔가 예쁜후배로 기억되고 싶을때!
(실제로 저는 이 비비쓰고다니는 동안 하얀후배라고 많이 불렸었어요 ㅋㅋㅋㅋ 우리과에 여자가 많이 없어서 여자가 귀해서 그런말을 했을수도 있지만... 아, 그 하얀애? 라고...)
4. 그냥 얼굴 하얗고 이쁘게 화장하고싶을때
5. 새비비 바꾸고싶을때


정말 꿀정보줬당... 꼭 사세요 여러분!! 후회안해요 진쨔류!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