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선물받은 화장품♥!!

왼쪽부터, 에뛰드 디어마이 블루밍 립스-톡 반한레드, 아리따움 3pairs idollash, BRTC젤리파운데이션, 에뛰드 님프 볼류머 인데요

선물받은거라고는 하나 ㅋㅋㅋ제가 손수 고른제품들!!ㅋㅋㅋㅋㅋ

먼저 에뛰드 립스톡은

요런발색입니다~ 반한레드지만 레드계열은 아니에요, 핫핑크인데 좀 얌전한 핫핑크 계열입니다! 밑에꺼는 실제색상에 가까운 필터보정, 위에사진은 무필터 사진이에요! 참고하시구요! 색은 너~~~무 이쁩니다
세일할때사서 6800원에 겟!!!

제 점수는요(★5개만점)
가격★★★★
발림성★★★★
발색★★★★★
주름끼임도 없고 발색도 핫합니다.
2분만 있어도 착색이 남는 립스톡!!
색이 예뻐서 무엇보다 핫한 립스틱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속눈썹은 케바케이므로 ㅋ 나중에 메이크업 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워낙 아리따움 속눈썹 유명해서 ㅋㅋ 다른거 사시려면 저거 사시는걸 추천! 저는 속눈썹 길이가 짧은편이구 숱도 많이 없어서, 자연스러워보이는 no.1 shy로 골랐어요~
이것도 역시 세일할때 사서 3500원에 3set 겟!!

다음은 제가 너무너무 기다리던 파운데이션!!!
젤리파데에여!!!!!!

 

(지금 포스팅 하면서 테스터 중...)
요 아이는 위메프로 겟! 시중가는 거의 5만원정도 하던데, 중고로 사시거나 할인할때 사시는 걸 추천!!
색상은 한가지에요. 아무래도 피부마다 달라지는? 그런 파데인듯!
개봉하니 구성품은 본품, 쫀쫀퍼프, 스파츌라 요렇게 들어있네요

이제 발라볼게요!
저는 촉촉하고 물광나는 파데라고 들었는데 어디한번!

마치 돼지비계 언것마냥... 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제 표현엔 과장은1도 없습니다...있는그대로..
탱탱한 돼지비계st ㅋㅋㅋㅋㅋㅋ

떠내면 요렇게!

와... 이거 좋네요 역시
발림성★★★★★
커버력★★★★★
물광★★★★★
촉촉★★★★★
가격★★★★(세일할때 사서 후하게 줌!)

일부러 필터 없애구 찍었어요! 색상 잘보시라구~

반짝거리는거 보이시죠? 저렇게 물광! 아무것도 안발라도 물 ㅋ 광 ㅋ

촉촉해보이죠? 네 촉촉해요 ㅋ 사세요 ㅋ(단호박)

제가 손등에 점이있는데, 일부러 그쪽에 바른건데 안보이죠? ㅋㅋㅋ커버력도 너무괜찮은제품! 단 모든 비비나 파데가 그렇듯이 시간지나면 좀 지워지니 컨실러 미리 하구 바르시는걸 추천!
근데 색상이 좀 분홍끼가 있네요, 요거는 프라이머나, 베이스로 색 잡아주시구 시작하시는게 좋을듯!
너무 만족합니닼ㅋㅋ 핰ㅋ 단 한가지 걱정은...
언제 세일할지 모른다는 것...? 주륵...
향은 딱히 없어요 무취!!

님프광채 볼류머는 두가지버전이 있어요!
바세린같은 느낌의 자연광채! 그리고 은은한 핑크펄이 들어있는 라인광채!
저는 라인광채로 ㅎㅎㅎ 자연광채 발라보고 깜놀 ㅎㄷㄷ 바세린인줄...
요건 제가보는 메이크업북에서 추천제품으로 나와있어서 눈이갔었던 제품!


요런 발림입니다. 촉촉한제품이에요 펄베이스라고 생각하시면 될듯!
파데랑 섞어서 발라봤는데 광은 안나더라구요 ㅜ
광내시려면 먼저 바르구 바르거나, 파데 바르구 위에 바르시는걸 추천!
가격은 세일해서 12000원이었어요!
개인적인 평가로는...
움...
맥 스트롭크림보다는 광이 자연스럽지만
맥 스트롭이 좀더 낫다!
근데 맥 스트롭은 또 비싸니깐
고 저렴이인 입큰 마이플래쉬크림이 제일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요거는 펄베이스로 바르기에 얇게발려서 일단 좋아요
그리구 파데랑 섞어바르면 그냥 파데바를때보단 촉촉!
총점을 준다면 별 다섯개 만점에 세개정도?


이상 레드퀸 포스트였습니다! 다음에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