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리뷰(스포있음)

영화 탐정홍길동 후기

탐정 홍길동 후기!

보세요. 캡틴아메리카보단 줄거리나 배우연기 모두 뛰어납니다.
배우연기는 사실 민간인들이 따질 수 있는게 아니죠. 정정할게요
감독 연출과 스토리가 좀 더 나은 영화인 것 같네요.
국내 영화에선 보기드문 연출방법이 영화에 녹아있는데, 재밌습니다.
또한 이 영화는 반전영화네요.
그리고 감독이 배우복이 있네요. 말순이 역할로 나오는 김하나라는 어린친구가 아주 대단하죠.
그리고 그런 김하나를 사랑스럽게 만들어주는게 바로 이제훈이라는 배우라고 생각이 들었네요.

굳이 표현해보자면, 조선명탐정 1편 볼 때의 느낌.
요것도 2탄 나올 것 같네요.

근데 작가 탓인지, 감독 탓인지
러닝타임은 긴데, 정작 반전이 나오는 부분, 반전을 설명해주며 풀어주는 부분이 굉장히 짧습니다.
보통 반전영화라 함은 관객 입장에서 볼 때, 극의 긴장감이 풀어지면서 극의 내용이 뒤집어지는 맥락을 이해하고 좀 더 빠져들게 되는게 제맛인데, 그 부분이 매끄럽지 못했다는 점.

그래도 치고박고싸우는영화인데 치고박고싸우는 장면이 정작 몇개 없던 캡틴아메리카보다는 훨씬 낫다고 봐야죠.

흥행할 것 같은데, 내일 곡성이 개봉하니.. 잘 모르겠네요.
게다가 이번달에 엑스맨도 나오고... 시기를 잘못잡은 듯 싶으나,
그것도 그 영화의 운이죠.

여튼 재미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