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리뷰(스포있음)

킹스맨과 엑스맨이 만났다 ! 독수리에디 리뷰

요 영화! 넘넘재밌었어요 ㅋㅋㅋㅋ

우선 얘기해보자면,
1. 저 에디 캐릭터를 너무나 잘 소화했고, 정말 너무 귀여웠달까, 사랑스럽고 웃긴 캐릭터? 일단 저 캐릭터 잘잡은것만으로도 이 영화는 흥행 가능. 마치... 뭐랄까, 그냥 에디같았어요.
갠적으로는 킹스맨에서보다 좀 더 연기 잘한듯
ㅠㅠ 정말씹덕  ㅠㅠ.... 너무귀여움!!!

2. 휴잭맨이 섹시해요.
그 사실만으로도 이 영화는 충분히 볼 가치가 있어요.
우선 영화 내내 휴잭맨은 청바지를 입는데 워후
엉덩이 워후 허벅지도 워후~ 예! ㅋㅋㅋㅋ
근데 그게다가 아니에요.... 머리도 올림머리...♥ 넘조앗...!
걍 영화내내 섹시한데, 휴잭맨이 스키점프 가르쳐주면서 뭔가...
섹스하는것과 비유하는 장면이 있거든요?
와... 그것마저 섹시함.... 넘조앗음.... 감독님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감독은 천재에요

태런, 즉 에그시라고 할게요 ㅋㅋㅋㅋ 에그시는 귀여웠고, 휴잭맨은 섹시했습니다. 그리고 둘이 어울렸죠.

그것만으로도 이 영화는 볼만합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여자입장에서라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놉ㅋ 제 지인인 남사친도 이 영화봤는데 재밌었다고, 간만에 좋은영화봤다고 극찬하더라구요!
동기부여를 얻었다고 열심히 살거라고 하더군요 ㅋㅋㅋㅋㅋ

여기서 3번째.
삶의 동기부여해주는 리프레싱영화이기도 해요!
에그시는 이 영화에서 루저로 나와요. 기존 선수들보다 뚱뚱하고 키도 작고, 운동신경도 좋지않죠.
오직 열정 ㅋㅋㅋㅋ그리고  귀여움 !
그걸로 다 해내요. 그리고 영화 연출 자체가 좀 고급져서 내용도 매끄러웠어요, 억지부리듯 이어지는게 아닌.

휴잭맨이 이 영화 찍으면서 국가대표를 참고했다고 했는데,
아마 성동일 역할을 눈여겨봤나봐요 약간 성동일스러운 휴잭맨이 보입니다 ㅎㅎㅎ물론 섹시하고 고급진 성동일이 보이실거에요! ㅋㅋㅋㅋ 넘조음..하...휴잭맨 사랑해여...♥

4. 올림픽은 참가하는데 그 의의가있다고 하죠.
맞아요. 이 영화에서 에그시는 뭣도 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정말 뭣도 아니죠.
저는 이 영화를 이렇게 표현하고 싶어요.
정형돈같은 영화.
평범해요, 딱히 특출나게 뭐가 있는것도 아닌데
그냥 귀엽고, 괜찮은 캐릭터를 가진 한 사람이, 내 인생을 자극시켜준달까...

에그시는 이 영화에서 열심히해요. 무조건 열심히. 하고싶으니까, 올림픽을 나가고싶으니까.
겨우겨우 턱걸이에, 입선까지가 전부이지만 자기가 해낼 수 있는만큼 올림픽에서 최선을 다하고 기뻐합니다.
그 자체가 너무 보기 좋았어요.

이 영화는 우승도, 뭣도 없어요.
그냥 참가에 의의를 둔 운동신경 제로의 귀여운 에그시와
섹시한 휴잭맨이 전부죠.

기대 안하시고 봐도 재밌구요
기대 하고 보신다고 해도, 기대 이상으로 어떤 무언가를 이 영화에서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추천합니다.

간만에 좋은영화봤네요. 꼭 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