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리뷰(스포있음)

영화 갓오브이집트 리뷰


갓오브 이집트가 재미없다고?????
유치하다고?????
CG가 너무 티가난다고?????
디워만큼 낚인기분이라고?????

네 제가 답변해드리죠.
안그래도 저런 평점들때문에 볼까말까 망설였어요.
하지만 개봉당시 3위인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1,2,3위는 보는덴 이유가 있는거에요 여러분.
핵노잼인데 랭킹3까지 들리가 없죠.
더군다나 이 영화는 디워처럼 국산도 아니지않습니까

유치하다? 원래 신화라는게 유치한겁니다. 단군신화는 뭐 안유치한가요? 그리스로마신화는? 이집트신화는? 원래 다 그렇고 그래요 다 유치하죠. 인간과 신, 그게 뭐 얼마나 진지하고 철학적이겠습니까마는, 글쎄요, 신화를 철학적으로 풀어낸 영화를 굳이 꼽자면, 헤라클레스, 허큘리스정도? 하지만 그 영화도 엄밀히 따지면 철학과는 거리가 멉니다. 그저 헤라클레스 개인의 감정과 신념에 대한 이야기가 영화에 젖어들어 관객에게 좀 더 생각하는 영화인것처럼 보이게 할 뿐, 뭐가 더 있다고 말하려운 것 같네요.
이 영화를 다른신화나 외국 고대 전쟁영화들과 비교하자면 음... 300보단 모자르고, 신들의전쟁정도랄까....
물론 그래픽에서는 신들의전쟁보다는 모자라보일수도 있겠네요. 그도 그럴것이, 이 영화는 영화 내에서 큰 전쟁은 없습니다. 그저 신 두명이 왕권다툼하는 내용이거든요.

CG가 티가난다? 아무리 못해도 디워보다는 나았어요. 걱정말고 보세요. 내용도 유치하다기보단 나름 짜임새도 있었고 보는데 거슬리지 않았어요. 컴퓨터그래픽도 마찬가지로 거슬릴정도로 못만들지 않았으니 안심하고 보시길..

지루한 장면이 없어서 좋았어요.
다만 좀 짜증나는건 여자들이 거의 벗고나와서 남자친구가 흐뭇해하는 모습이 보기 싫었다는 점?
신화는 이게 문제야 ㅡㅡ 다들 홀딱 벗고나오는거같아....


그럼 20000